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심장소리 듣고왔어요!

심장소리 듣고왔어요!

5주6일에 아기집보고, 2주 뒤인 오늘 보러갔다왔어요! 예정일이 일주일 미뤄져서 6주 6일이라고 하더라구요! 1년반 전에 10주차 계유되고, 이번에 찾아와줘서 심장소리 듣기전에 얼마나 긴장 되던지..🥺 심장도 잘 뛰고 집도 잘 지어놔서 어찌나 기특하던지요❤️ 2주뒤에 가면 얼마나 커있을지 기대됩니다!😊

댓글

10

  1. 심장소리가 엄청 크게 들렸겠네요 저는 6주차인데 아직 120정도 밖에 안들려서 좀 약하다고ㅠㅠ 다음 병원갈땐 크게 뛰어주길 바라고 있어요 ㅠㅠ

    1. subcomment icon

      다음엔 더 건강하게 뛰어줄거에요!😊 너무 걱정말고 잘먹고 잘 쉬셔요!

  2. 우아 기쁘시겠어요 저도 심소 기다리는데 하루가 1년같아요 ㅠ

    1. subcomment icon

      그쵸- 날짜가 왜이리 안가는걸까요 🤣 하루도 긴데 2주는 더 긴 느낌 ㅋㅋ 얼른 시간아 지나가라~~~🤭

  3. 저도 이제 일주일뒤에 심장소리들으러가야하는데 괜히 걱정이되어요 ㅠㅠ... 초기에 많이 걷는것도 안좋나요? 멋덧이 심해서 먹고 하루 만보정도 천천히 안걸으면 살도 너무 심하게찌고 더부룩한데 먹고는싶고해서 많이 걷고있는데... ㅠ 초기는 조심해야할까요

    1. subcomment icon

      초기엔 아무래도 무리안하시는게 좋죠. 만보정도 평소에 꾸준히 걷던거면 크게 무리안될거 같긴한데... 먹덧이라 갑자기 걷는양 늘리시는거면 초반엔 조끔 편히 계시는게 좋지않을까싶어요?😅

    2. subcomment icon

      평소에는 운동도하고 체력적으로 10시간이상 일어서서 중노동하는 일을했어서 만보걷는정도는 그냥 숨쉬는 정도같아요... 🤣

    3. subcomment icon

      아 그럼 무리하는건 아닌건가요? 😂 그래도 초기니 피곤하다 싶음 쉬어주셔요 ㅎㅎ

  4. 귀엽네용>_< 저도 어제 심소듣고.. 2주후에 오라는데..2주후면 젤리곰이 되어잇겟죵?ㅎㅎ 몸조심~ 무리하지마시고, 눕눕해요♥️

    1. subcomment icon

      넹! 감사해용😁 우리 2주후에 젤리곰 만나보자규용❤️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심장소리 듣고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