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감사합니다 임신중 수술이가능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자궁근종이6센치래요ㅠㅠ
심장소리도듣고햇는데 근종이너무크데요 유지가 희박할까요??
댓글
12
저 첫째때 근종위치가 애기를 힘들게 할수 있다해서 임신중에 제거수술했어요 지금 아가 엄청 잘크고 있어요 ㅎㅎㅎ 근종은 6개월에 한번씩 추적관철하는게 좋데요 저 양쪽 다 제거햇는데 또 생겼대요ㅠㅠ그래도 둘째도 자연임신으로 생겨서 잘 유지중이예요 많이 걱정마세요^_^
감사합니다 걱정이 많이줄어드니 맘이놓여서좋아요
저는 근종 3개나 있어요 지금9주가 넘었답니다 5주때 애기집이 주수에 비해 작다 했는데 지금 심장도 잘띠고 젤리곰이랍니다 너무걱정마세요 제동생도 자근근종 땜에 애기 못가질거라했는데 지금 애낳고 그애가 10살이나 되었어요 힘내세요 ~~~
저는 바로누워잇으면 만져져요 첨엔 신랑이랑애기집이커진줄알앗죠 알고보니 갑기기 슉 커진거였어요 우리아가들을믿고 기다려봐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