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쥬차 코로나걸려 저도 3일딱 타이레놀로 버텼습니다. 약안먹고 참다가열오르는게 아기한테 안좋다고 하더라구요. 얼른 약먹었습니다. 얼른 회복하시길 바라요. 7주차 아이 건강한 심장소리 듣고왔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7주째 코로나 확진
오늘이 딱 7주 0일짼데 몇일전부터 증상이 있더니 오늘 코로나 확진 됐어요 ㅠ 열도 이렇게 많이 나는지 몰랐는데 병원와서 재니 38.2도고 기침 가래 두통 어지럼 입맛도 없고 애기도 넘 걱정되서 슬퍼요~ 자가격리 7일하고 산부인과 갈때까지 괜찮게쬬? 전 열이 이렇게 많이 나는지 몰라서 통증은 참았어요 ㅠㅠ
댓글
9

저도 얼른 나아서 아가 심장소리 들으러 가야겠어요~ 감사합니다~^^
저는 38.5도로 이틀간 너무 힘들었어요ㅠ 하루 3알 타이레놀로 버텼고 아가는 잘있더라구요 ㅋㅋ 입맛없어도 잘 챙겨드세요, 아기는 잘있을거에요

감사합니다~ ^^
와이프도 6주 차에 코로나 확진되서 아직도 자가격리 중입니다. 타이레놀과 물로 버텼네요~ 걱정되시면 확진자 받아주는 산부인과 가보세요

고생 많으시네요 ㅠㅠ
저도 딱 7주차에 걸렸어요! 전 키트가 계속 음성나와서 무식하게 임신때문에 몸살오나보다하고 버텼어요. 저녁에 남편이랑 걱정돼서 산부인과가서 코로나검사도 같이 했는데 열이 38.7도라고..걱정많이 했는데 격리후 갔더니 애기 잘 크고있었어요~ 서나님도 걱정마세요. 아가가 우리생각보다 더 튼튼하더라구요ㅎㅎ

지은님 넘 감사해요~ 너무 안심이 되네요~ 맘편히 푹 쉬어야겠어요. 이래서 다들 여기에 글 올리시나봐요 ㅠ 감사합니다^^
에고고 열도 나시기 걱정 되시겠어요 얼른 열도 내리고 나으셨으면 해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