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임부복 사기시작햇어요 ㅋㅋ 엄청 신중하게 고르게되요 ㅋㅋ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임부복
저는 벌써부터 임부복 사고싶어요.... 언제쯤 사면 적당할지 ㅎㅎ 얼른 사구싶네요
댓글
14

맞아요 ㅋㅋㅋ 뭔가 10개월 입을거라 생각하니까 신중하게 골라야할 것 같은 생각에 ㅋㅋㅋ 저도 장바구니만 왔다갔다 하고 있어요 ㅋㅋ
저두 벌써 두개나 질렀어요ㅋㅋ 임부복ㅋㅋ

헉ㅋㅋㅋ 부러워욬ㅋㅋㅋ 😍
저는 6주인데 임부복 사서 입고다녀요!! 근데 아직 배가 안나와서 흘러내리긴하는데 세상편하네요ㅋㅋㅋ

엄청 편할 것 같아요ㅠㅠ 지금 속옷도 넘 불편해서 다 바꿀까 고민중인데 ㅠㅠ!!! 이미 산 분들도 계신다하니 용기내도 될 것 같아용ㅋㅋㅋ
저도 얼른 임부복 바지 두벌 샀어요 ㅎ 상의는 원래 오버핏이라 ㅋ 입으니 완전 편해요 ㅋ

흐읍 ㅠㅠ 오늘 댓글들 보고나니 정말 한 벌이라도 사서 입고싶네요😍
ㅋㅋ 저는 이미 임신전에 살이 쪄서 집에 있는 모든 원피스가 임부복 st .. 근데 산부인과 갔을때 다른 산모분들이 거의 임부복 입고 있잖아요. 우리 신랑이 그거보더니 다 제 옷 같다고 ㅋㅋㅋ

ㅋㅋㅋ 이럴수가🤣 남편분 넘 재밌네용 ㅋㅋ 여기도 아내옷 저기도 아내옷 ㅋㅋ 저도 임신 전 부터 살이 쪄서 원피스만 입고 있어요 ㅋㅋㅋ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