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의사쌤은 탄산수도 안좋다 그랬지만... 그냥 가끔 (뭐라하는) 남편 몰래 탄산음료 한캔씩 마시고 있습니다! 체한듯 속이 불편하고 탄산이 땡길땐 탄산을 시원하게 마셔줘야.. 허허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시원한 탄산 대용!! 뭘로드시나요?
임신전에도 탄산음료 좋아해서 탄산수로 대체해서 먹고했거든요. 근데 먹지말라해서 그런지 콜라가 왜케 땡기나 몰라요!! 속이 뭔가 답답한 느낌이라 찾게되는거 같아 탄산수로 마시는데..... 2프로 부족한 그느낌... 😂 휴.. 다들 어찌 참으시나용🥺
댓글
23

맞아요! 잠깐이지만 속이 뚫리는 느낌!!🤭

탈퇴한 유저
저는 제로콜라가 안좋은지 모르고 몇번 마셨다가 탄산수 플레인으로 바꿨어요!! 트레비 플레인도 괜찮겠죠..? 요글 덕분에 저도 좋은 정보 얻어갑니다ㅎㅎ

저는 안좋다는걸 알지만.. 콜라 마실때도 있어요 😂 남편꺼 한두모금 홀짝... 탄산수랑 청 종류별로 구비해두고 먹어보려구요
저는 마마에이드쟁여놓고있어요! 여러가지맛이라서 완전 괜찮은듯해요.

오호 또 새로운걸 알게되었군요 ㅎㅎ 찾아볼게요 감사해용!!😄
탄산수에 합성향료 들어간 것들도 있어서 없는거 찾아 먹어요 전 빅토리아 플레인으로 먹고있어요

합성향료...🥲 엄마의 길은 쉽지않네요.. 탄산수 저도 빅토리아로 바꾸고 청종류로 대체해봐야겠어요! 🤗

빅토리아중에서도 합성향료 들어간거있어서 잘 보고 구매하셔요 주위 군인있으면 PX에 플레인 싸게 팔아요

오ㅡ 감사합니당!
저도 탄산수에 오미자나 레몬청타서 에이드먹어요!

저도 오미자청있는데! 오미자도 먹어도 괜찮나봐요?😮 시원하게 마셔야겠어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