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에서 조금씩 하루 5끼먹으라고 써있었어요 ㅋㅋ 어제 식은땀나고 트림나오던게 체덧이엿구나 방금 알았어요 ㅋㅋㅋㅋㅋㅋ 어제 저 상태로 치킨도 먹었는데ㅋㅋㅋ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먹덧과 체덧...ㅠㅠ
이제 8주 2일차인데 저번주에도 체하고 이번주중에 벌써 두번이나 더 체했어요~!ㅠㅜ 나름 조심해서 먹고 있는데도 왜 자꾸 체하는걸까요? 오늘 특히 명치도 답답했고, 복통이 조금 있었고, 식은땀도 나더라고요...헝ㅠㅜ 괴로워요 너무... 효과 있다던 매실액은 그냥 그렇네요...ㅠㅜ 체해도 아기는 괜찮은거겠죠?!;;
댓글
10

조금씩 먹었는데 사실 전날 엽떡먹고 어젠 또 꿀떡을...😂 그래놓고 답답해서 남편이 열심히 주물러주고 했네요 ㅠㅜㅋ
저도 그래요~ 그래서 오히려 임신전보다 탄산수를 더 많이 찾는것같아요 ㅎㅎ배가 금방 불렀다가 또 금방 꺼지는것같아요. 그리고 예전엔 배고프네? 요정도였다면 지금은 위산이 막 분비되서 속이 쓰릴정도 더라구요 ㅠㅠ 몇일 굶은것마냥 ㅎㅎ

고생이시네요ㅠㅜ 전 속은 쓰리진 않지만, 더부룩하거나 배가 빵빵해지거나 변비도 오네요 😂
저도 미치겟어요 ㅠㅠㅠㅠ 며칠전 저녁에 너무 울렁거려서 진짜 조심조심 밥 몇숟갈 먹었는데 그게 완전 체해버리는 바람에 새벽까지 고생했내요 ㅠㅠ 무서워서 저녁밥 못먹겠어요🫠 체하고 못먹어도 아가는 건강하다고 합니다 ㅋㅋ엄마가 안괜찮을뿐🫠🫠🫠

맞아요... 엄마는 참 힘드네요...ㅠㅠ
저도 같은 증상에 죽겠어요ㅠ

아고...ㅠㅜ 너무 힘들죠?; 언제쯤 좋아질까요?ㅠㅠ
ㅠㅠ네 임신하면 기본적으로 자궁다음 가장 변화하는 내장기관이 위래요 그래서 음식을 소화못시키고 점점 좁아져서 발효(?)시키기도 한다더라구요 저도 하루종일 속트름 나오고 토덧이 심한데 새모이만큼 먹어도 소화가 안되네요ㅠㅠㅠ

세상에~~~ 그렇게 적게 드셨는데도요?!ㅠㅠ 전 지금 배에 가스차고 근데 뭔가 시원하게 내려놓진 못하고 먹는거에 따라 ㅅㅅ나 겉트름만 계속 나올뿐이네요ㅠㅜ 꾸옥맘님도 고생 많으셔요~;; 중기땐 변비로 들어선다는데 정말 뭐하나 쉽게쉽게 넘어가질 않네요 😢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