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먹덧과 체덧...ㅠㅠ

이제 8주 2일차인데 저번주에도 체하고 이번주중에 벌써 두번이나 더 체했어요~!ㅠㅜ 나름 조심해서 먹고 있는데도 왜 자꾸 체하는걸까요? 오늘 특히 명치도 답답했고, 복통이 조금 있었고, 식은땀도 나더라고요...헝ㅠㅜ 괴로워요 너무... 효과 있다던 매실액은 그냥 그렇네요...ㅠㅜ 체해도 아기는 괜찮은거겠죠?!;;

댓글

10

  1. 빌리에서 조금씩 하루 5끼먹으라고 써있었어요 ㅋㅋ 어제 식은땀나고 트림나오던게 체덧이엿구나 방금 알았어요 ㅋㅋㅋㅋㅋㅋ 어제 저 상태로 치킨도 먹었는데ㅋㅋㅋ

    1. subcomment icon

      조금씩 먹었는데 사실 전날 엽떡먹고 어젠 또 꿀떡을...😂 그래놓고 답답해서 남편이 열심히 주물러주고 했네요 ㅠㅜㅋ

  2. 저도 그래요~ 그래서 오히려 임신전보다 탄산수를 더 많이 찾는것같아요 ㅎㅎ배가 금방 불렀다가 또 금방 꺼지는것같아요. 그리고 예전엔 배고프네? 요정도였다면 지금은 위산이 막 분비되서 속이 쓰릴정도 더라구요 ㅠㅠ 몇일 굶은것마냥 ㅎㅎ

    1. subcomment icon

      고생이시네요ㅠㅜ 전 속은 쓰리진 않지만, 더부룩하거나 배가 빵빵해지거나 변비도 오네요 😂

  3. 저도 미치겟어요 ㅠㅠㅠㅠ 며칠전 저녁에 너무 울렁거려서 진짜 조심조심 밥 몇숟갈 먹었는데 그게 완전 체해버리는 바람에 새벽까지 고생했내요 ㅠㅠ 무서워서 저녁밥 못먹겠어요🫠 체하고 못먹어도 아가는 건강하다고 합니다 ㅋㅋ엄마가 안괜찮을뿐🫠🫠🫠

    1. subcomment icon

      맞아요... 엄마는 참 힘드네요...ㅠㅠ

  4. 저도 같은 증상에 죽겠어요ㅠ

    1. subcomment icon

      아고...ㅠㅜ 너무 힘들죠?; 언제쯤 좋아질까요?ㅠㅠ

  5. ㅠㅠ네 임신하면 기본적으로 자궁다음 가장 변화하는 내장기관이 위래요 그래서 음식을 소화못시키고 점점 좁아져서 발효(?)시키기도 한다더라구요 저도 하루종일 속트름 나오고 토덧이 심한데 새모이만큼 먹어도 소화가 안되네요ㅠㅠㅠ

    1. subcomment icon

      세상에~~~ 그렇게 적게 드셨는데도요?!ㅠㅠ 전 지금 배에 가스차고 근데 뭔가 시원하게 내려놓진 못하고 먹는거에 따라 ㅅㅅ나 겉트름만 계속 나올뿐이네요ㅠㅜ 꾸옥맘님도 고생 많으셔요~;; 중기땐 변비로 들어선다는데 정말 뭐하나 쉽게쉽게 넘어가질 않네요 😢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