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샘은 20주부터 먹으면 된다셨어요 ㅎ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몇주차부터 철분 드셨나요?!?
16주부터인줄알았는 오늘 다른 베동에는 12주부터라고 적혀있고..! 또 다른베동은 14or16주차주터 라 적혀있네여ㅠㅠ 여러분은 언제부터 드셨나요? 아님 드실껀가요??
댓글
19
저도 16주쯤 먹으면 된다고 얘기해줫어요:)
병원에서 16주차부터 먹으라고해서 먹고있어요!
입덧때문에 초기에 영양제 자체를 못먹었어요ㅠㅠ 철분도 16주부터 먹고있어요
16주부터 보건소에서 받아서 먹으려고 버티고있었는데 산책하면서도 어지럽고 힘들어서 14주차부터 먹으려구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