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색냉은 병원에서 출혈로 보시더라구요. 질정 처방해주셨어요~ 병원가보셔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여러분들
혹시 갈생냉에 피냄새가 나나요? 엄마는 괜찮타하시는대 에제부터 갈색냉나오더니ㅠㅠ걱정이여서요
댓글
16
성별아세요??ㅎㅎㅎ

저는 14주때 소량 갈색혈때매 병원갔는데 그때 핑크라고 힌트 주셨어요ㅎㅎ16주에 확실히 보자고 하시네요ㅎㅎ
아하
예비맘님은 2째이세요 아님. 아가 기달리시는거에요???

저 오늘로써 16주요!!첫째입니다
아하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