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덧약 1알로 줄여 2주 정도 먹다 2주 전에 아예 안먹었는데 이틀째 저녁에 바로 토하더라구요. 아직 아니구나 싶어서 다시 한알씩 먹다가 지금 다시 안먹은지 5일째인데 참을만해요! 토하면 그냥 다시 드세요.. 저도 아직 지켜보는 중인데 토하면 다시 먹을거에요…ㅎ 너무 무리해서 끊지마시고 그냥 참을 수 있는 시기가 오면 끊는거 도전해보세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약 끊으셨거나 지금 끊고계시는분들 ㅠㅠ
지금 15주되었고 약을 2알씩 먹은지는 6주정도 되었어요. 근데 저는 다른분들처럼 약 먹으면서 신세계를 경험하거나 한건 아니고 계속 하루종일 울렁이고 밥도 못먹었지만 토하는 횟수를 조금 줄여주는정도? 저저번주는 단 한번도 토를 안하고 지나가서 (여전히 울렁거리고 밥도 못먹음...) 한알로 줄여볼까 해서 지난주는 한알만 먹고 버텼는데 버틸만 하더라고요. 그래서 어제 처음으로 안먹고 잤는데 눈 뜨자마자 최강울렁 + 토도 다시 하기 시작했네요. 어떤분 말로는 약 끊고 며칠은 정말 힘들지만 그 시기를 잘 버텨야 끊을수 있다고 하시는데.... 경험자 베동님들 계실까요? 아님 지금 끊을려고 하시는분? 얘기좀 듣고싶어요 ㅠㅠ
댓글
27

아 저는 지금 15주 6일차에요!
전 15주까지 하루 4알씩 먹다가 밤에만 울렁거리고 토해서 1-2알로 줄였는데 지금 16주 5일차 됐는데 토덧이 좀 줄어서 끊었는데 괜찮아요. 이젠 토는 덜하는데 소화가 안되네요ㅠㅠ
입덧약 갑자기 끊으시면 정말 후회하세요ㅜㅜ저도 13주차에 쫌괜찮아져서 끊어볼려고 하다가 입덧 더 심해져서ㅜㅜ지금16주차인데 지금도 못끊고 있어요. 병원에서 맘편히 가지고 서서히 끊으러고 2주더처방해주셨어요!
내일이 18주인대 16주부터 약 끊었어요 못먹는 음식은 아직 여전하지만 약 안먹고 버틸만해서 버티는 중이에요~ 초기보단 진짜 마니 나아졌어요!!!
저는 하루 2알씩 먹다가 16주 들어서면서 좀 줄여보자 싶어서 한 알 먹고 바로 토하더라구여....그래서 아 아직 아니구나..^^..하고 다시 늘렸어여.....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