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기형아 검사결과

산부인과 기형아 검사결과 나왔는데 다운증후군 고위험군이라고 하네요 ㅠㅠ 양수검사 하러 오라는데 너무 걱정되요.. ㅠㅠ

댓글

16

  1. 저도 같은 상황이고 양수검사 권하셨는데 니프티했어요. 다운만 고위험이면 니프티로도 99퍼 걸러진다더라구요. 그리고 니프티에서 고위험나와서 확진검사인 양수검사를 2차로 하게되면 비용할인되서 양수검사 25만원만 내면 된대요. 추석때문에 결과 좀더 늦게 나온다고 하니 최대한 빨리 검사하셔요ㅜㅜ결과 기다리는게 피말라요

    1. subcomment icon

      아 니프티하고 양수검사 하게되면 비용할인도 되나보네요 ㅠㅠ 지금도 피말라서 월요일에 바로 병원 가볼려구용 ㅠㅠㅠㅠ 자세한 설명 감사합니당 ~

  2. 니프티보다는 양수하더라구요 니프티도 그렇게 나오면 양수 또 해야하니 한방에 너무 걱정은마세요 함춘에서 양수검사 많이 하시더라구요 저도 긴장되네요 노산이라ㅜㅜ

    1. subcomment icon

      네 ㅠㅠ 걱정을 하니 끝이 없네용 ㅠㅠ 답변 감사합니당~~

  3. 다운증후군은 니프티로도 99프로 걸러진데서 니프티만 했어요 340:1 이었는데 샘은 이정도 확률로 다운 나온 적 한번도 못봣다고 하셨어요 10:1 이내 아니면 니프티도 충분하실듯요

    1. subcomment icon

      네네 ㅠ 저는 1:260나왔어요 ㅠㅠ 가면 꼭 니프티검사로 말해봐야겠어요 ~ 양수검사는 무섭네용 ㅠㅠ

  4. 양수검사 너무 위험해보이던데... 필수는 아닐텐데요

    1. subcomment icon

      그죠? 저도 찾아보니까 위험해 보여서 해야되나 고민하고 있어용 ㅠㅠ

    2. subcomment icon

      .... 꼭 해야한다면 니프티가 낫지 않나 싶긴한데... 검사해도 아이가 나와봐야 아는거고요... 근데 저는 저위험군으로 나왔는데도 양수검사하라고 연락와서 씹었어요

    3. subcomment icon

      헉; 저위험인데도 양수검사용?? 병원가면 니프티 검사 상담받아봐야겟어요ㅠㅠ 답변 감사합니당 ㅠㅠㅠㅠ

  5. 다운증후군만고위험이면 니프티만해도충분하댔어요.양수는 혹시나모를세균감염때문에권하시지않던데 니프티만해보시구요.저는1:10으로 수치가높았는데도 니프티하고정상나왔어요~~ 너무걱정마세요.채혈할때몸컨디션나쁘거나해도 고위험뜨는것같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네네 ㅠㅠ 바로 양수검사 말씀 하셔서 ㅠㅠ 니프티검사 한번 말해볼게요~ 감사합니다 ~!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기형아 검사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