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리듬은 깨질것같아요 수면시간이 10시에서 12시사이에는 잠들어야 좋다니깐요ㅋㅋ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취침시간이 아기한테도 영향이 갈까요?
저는 낮잠도 잘안자고 밤에도 새벽2시쯤 잠들곤해요..! 그래도 9시까지는 푹 자는편이라 잠자는시간이 부족한느낌은 아니긴한데 늦게 잠드는것도 아기한테 영향이갈까요?!?
댓글
9
아기가 나왔을때 밤잠을 잘 안잔대요ㅋㅋㅋ 뱃속에서 엄마패턴 따라가니까 태어나서도 그런게 있나봐요ㅠㅠㅋㅋㅋ 저도 새벽 두시에 거의 잠들어서 앞으론 한시간이라도 일찍 자자 하고 있어요
책에서 읽었는데 엄마가 잘때 뱃속에서 애기도 자는게 아니래요ㅎㅎ엄마랑 상관없이 애기는 혼자 자고 일어나고 한다더라구요 어른들은 진짜 밤낮바뀐다고 조심하라고 말씀 하시던데 근거는 없는듯해요…

오ㅋㅋㅋ 좀 맘이 놓이는데요?
ㅋㅋ저 첫애가졌을때 새벽네시에자고 오전내내잤는데 9시면 육퇴해요! 태어나서 수면교육이 중요하지 엄마 늦게자는건 크게 상관없는거같아요ㅎㅎ
헉 저도 궁금하네요ㅠㅠ 저는 더늦게자요ㅠㅠㅠ새벽 네시에.. 애기있는 제친구가 그렇게 늦게 자면 애기가 저닮아서 태어나면 늦게까지 안잘꺼라고 했는데 맞는말인지 모르겠어여. ㅠㅜㅜㅜ

어머 저희엄마도 그말하시던데ㅠㅠ 애기 예민해진다면서ㅠㅠ 진짜일까요..ㄷㄷ

오메.. 다 경험에서 나오는 말인가봐요..

제 친구가 임신했을 때 늦게자고 늦게 일어났는데 애기는 일찍 잘 자요!ㅋㅋㅋ 엄마가 어떻게 키우냐에 따라 다른가봐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