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요 저도 밥만먹고 나면 눈꺼풀이 무거워서 자여ㅠㅠ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식사후에 미친듯이 졸린 분 계시나요?
이제 15~16주차인데 식사후에 미친듯이 피곤하네요ㅠ 졸려서 몸 기댈 곳만 있으면 선 잠이라도 자게 돼요. 소화도 안돼서 계속 속이 답답해요 바로 누워 자면 역류성 식도염 걸릴까봐 불편하게 잤더니 늘어나는 목주름...ㅎㅎㅎㅎㅎㅎ 엄마 되는 과정이 어렵네요🙃
댓글
20
저만 그런거 아니군용.... 자꾸 역류성식도염때매 걱정은 되는데 진짜 먹고 정신차려보면 누워서 자고있어요..
저여... 그렇게 자다보니 하루에 몇시간을 자는지...ㅎㅎ......
저누 초기엔 안자고 중기되니 밥숟갈 내려놓고 30분~1시간씩 꼬박꼬박 자요 낮잠자고도 밤에 또 잘자고ㅋㅋ 큰애 학교 보내야해서 7시 기상도 잘해요^^
저도 15주차 인데 밥먹고 나면 무지 졸려요!! 전 아직 침덧에 토덧하고 있어서 언제 나아지나 손꼽아 기다려 보고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