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어제 오늘 넘 간지러워서 ㅠㅠㅠㅠ 왜이러나 했어요ㅋㅋㅋ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젖꼭지가 넘 간지러워요ㅠㅠ 원래 이런가요
16주 끝이구요 오늘 2차 기형아 검사하고 오는길에 유독 유두가 간지러웠어요,, 생각해보니 요 몇주전부터 가슴이 가려워서 엄청 긁었는데 가슴이 텄더라고요ㅠㅠㅠㅠㅠㅠ 해리포터도 아니고 번개자국 진짜ㅠㅠㅠ ㅠㅠ 유두도 너무 가려워요 박박 긁어버리고싶은데 혹여 잘못될까봐 긁지도 못하겜ㅅ러요ㅠㅠㅠㅠ 다들 블루베리 안녕들하신가요ㅠㅠㅠ
댓글
9
넹... 그래서 전 오일을 발라줫어요:) 각질도 제거되고 좋으네요
진짜간지러워여ㅋㅋㅋㅋㅋㅋ보습잘해주세요!!
저는 유두에 각질생길때쯤 엄청 가렵더라구여...그래서 일주일에 2번은 바세린 듬뿍발라서 면봉으로 제거해줘여..ㅜㅠ
저는 14주차인데 초기때부터도 간지러워서 알아보니 유두습진이라고합니다. 긁으면 안된다고 하니 긁지마시고 비판텐이나 오일 열심히 유두와 가슴전체 잘 발라주세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