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어제 자다가 쥐ㅠㅜ

17주차인데 자면서 자세 바꾸고 할때 다리가 뻐근해서 기지개를 켜거든요~ 얼마전부터 이러다 쥐나겠다 싶었는데 어젯밤에 쥐가 나버렸어요 ㅠㅜ 종아리 부둥켜 잡으니 딱딱한 돌덩이가 종아리에 ㅠㅜ 아직도 안풀려서 아프네요 맘님들 이시기에 쥐나고 하시나요? 쥐 안나는 방법 있나요 흑흑 또 쥐날까 넘 겁나네용

댓글

12

  1. 저도 원래 어쩌다 한번씩 자다가 쥐나면 발가락을 앞으로 땡기면 풀렸는데, 이번 15주에 임신하고 자다가 첨 종아리 쥐났는데 너무 강력해서 평소 방법으로는 안 풀리더라구여ㅋ 완전 당황;; 그럴땐 축구선수들 경기중 쥐날때 누워서 다리 들어올린후 발 앞으로 당기는 것처럼 하니 풀리더라구요. 혹시나 참고하시라고 길게 써봅니당! ㅋㅋ

    1. subcomment icon

      네 자세히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당ㅎㅎ

  2. 혹시 평소에 종아리 압박스타킹 착용 안하시나요?? 저는 매일 자기전까지 차고 자는데 다리가 너무 가볍고 좋아요 아마 쥐나는게 혈액순환의 영향이 있을것 같아요! 칼슘이 부족해서 쥐가 난다는 말도 있구여

    1. subcomment icon

      한번도 안해봤어요 한번 찾아봐야겠어용

  3. 저두 그래서 잘때 압박스타킹 신고자구 가능하면 L자 다리 조금이라도 하고자구요 마사지는 하긴하는데 귀찬아서ㅠㅜ 족욕기 잇으시면 꼭하고자세용

    1. subcomment icon

      압박스타킹 족욕기 다 없는데 찾아볼게요~!

  4. 저도 16주차인데 다리뭉침이 심해요 ㅜㅜ 마사지가 답일까요

    1. subcomment icon

      마사지랑 산책도 좀 하려구용 ㅠ

  5. 저도 갑자기 자다가 쥐나서 주무르긴 했는데 계속 불편하고 저린 느낌 있어요 ㅠ

    1. subcomment icon

      또 올까 겁나요 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