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차없으세요??ㅜ 저는 임신하고 2시간 이상은 차 안타려고 하는데 명절에도 기차타고가요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5주차 출혈.. 괜찬겠지요?;
시골집 내려온다구 4시간 반거리 왔는데 도착하자마자 배뭉침 느껴져서 누워있다가 화장실 갔더니 피가 나오더라구요 ㅜㅜ 그 뒤로 휴지에도 자꾸 뭍어나와서 저녁에 응급실다녀왔어요; 검사결과 다행히 피는 더이상 나지 않는것 같다고 하고 아가도 잘 있어서 얼마나 다행인지.. 피고임이 있다고 그러는데 15주차면 안정기라고 생각했는데 아닌가봐요 ㅜㅜ 무리하지 않으려구 1시간 한 번 씩 쉬어줬는데도 무리가 됐나봐요; 아이고 ㅜㅜ 낳기 전까지는 긴장을 놓을 수 없게 만드네요; 내일 모레면 다시 집으로 돌아가야하는데 그때는 차에서 눕눕하면서 가야할까봐요 ㅜ
댓글
10

기차타면 아무래도 의자를 뒤로 뉘이기 어려워서 천천이 자차로 가려구요~
오실때 2시간에 한번은 휴게소 들려서 몸을 펴주세요~!! 😭 걱정이네요

우선 출산병원쌤한테 말씀드렸더니 최대한 눕눕하고 올때는 한시간에 한번씩 쉬라고 하시네요

그러셔야해요!! 차도 오래타면 안되용!! 조심조심!!!!!

네! 감사합니다!!ㅜㅜ
낳기 전까지는 긴장해야 되는 거 같아요ㅠㅠ 자궁수축 안 되게 돌아올때는 눕눕하세요~

눕눕하고는 있는데 또 4~5시간 차타고 집으로 가야해서 그게 걱정이네여 ㅜㅜ
저는 피 보면 바로 갔어요 불안해서ㅠㅠㅠㅜㅜ

월요일날 2차 기형아검사인데 오늘 또 병원가볼까 고민중이예여;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