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5주차 출혈.. 괜찬겠지요?;

시골집 내려온다구 4시간 반거리 왔는데 도착하자마자 배뭉침 느껴져서 누워있다가 화장실 갔더니 피가 나오더라구요 ㅜㅜ 그 뒤로 휴지에도 자꾸 뭍어나와서 저녁에 응급실다녀왔어요; 검사결과 다행히 피는 더이상 나지 않는것 같다고 하고 아가도 잘 있어서 얼마나 다행인지.. 피고임이 있다고 그러는데 15주차면 안정기라고 생각했는데 아닌가봐요 ㅜㅜ 무리하지 않으려구 1시간 한 번 씩 쉬어줬는데도 무리가 됐나봐요; 아이고 ㅜㅜ 낳기 전까지는 긴장을 놓을 수 없게 만드네요; 내일 모레면 다시 집으로 돌아가야하는데 그때는 차에서 눕눕하면서 가야할까봐요 ㅜ

댓글

10

  1. 기차없으세요??ㅜ 저는 임신하고 2시간 이상은 차 안타려고 하는데 명절에도 기차타고가요ㅠ

    1. subcomment icon

      기차타면 아무래도 의자를 뒤로 뉘이기 어려워서 천천이 자차로 가려구요~

  2. 오실때 2시간에 한번은 휴게소 들려서 몸을 펴주세요~!! 😭 걱정이네요

    1. subcomment icon

      우선 출산병원쌤한테 말씀드렸더니 최대한 눕눕하고 올때는 한시간에 한번씩 쉬라고 하시네요

    2. subcomment icon

      그러셔야해요!! 차도 오래타면 안되용!! 조심조심!!!!!

    3. subcomment icon

      네! 감사합니다!!ㅜㅜ

  3. 낳기 전까지는 긴장해야 되는 거 같아요ㅠㅠ 자궁수축 안 되게 돌아올때는 눕눕하세요~

    1. subcomment icon

      눕눕하고는 있는데 또 4~5시간 차타고 집으로 가야해서 그게 걱정이네여 ㅜㅜ

  4. 저는 피 보면 바로 갔어요 불안해서ㅠㅠㅠㅜㅜ

    1. subcomment icon

      월요일날 2차 기형아검사인데 오늘 또 병원가볼까 고민중이예여;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15주차 출혈.. 괜찬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