윗배 아랫배 전반적으로 나왓네요 ㅠ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5주차인데 윗배도 나오신분들 계신가요 ㅠㅠ
입덧 시작하고 소화도 안되면서 조금만 먹어도 배가 불룩 나오더라구요 살도 찌구 ㅜㅜ 아랫배는 물론 윗배도 볼록 나오는데 음식먹으면 더 심하구요..완전 빵빵 만삭마냥... 저 같으신 분들 계실까요 ㅋㅋ;;
댓글
10
윗배 너무나와서 속이 불편해요 ㅠㅠ
모두 댓글 감사드려요 저만 그런건 아니었군요 ㅠ 아랫배도 불룩 윗배도 빵빵 ㅋㅋ 😂.......... 자연스러운현상이라니 다행입니다;;;;;
저두12주넘어가니까배가나오는게느껴지더라구요.17주넘은지금은윗배가빵빵해요
전 10주 넘어서부터 배가 나왔어요.원래 임신전부터 살짝 있던 배에 두배로ㅎㅎ 15주인데 얼핏 6개월쯤으로도 보여집니다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