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정보감사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속눈썹 붙이기 염색..
속눈썹 붙이기 언제부터 가능할까요? 현재 17주차예요~~~ 머리 염색도해야하는데 2월까지 기다리려니. 너무지저분한데 참아야겠져.?,ㅜㅜ
댓글
15
검색해보세요~염색은 임산부미용실도 많더라구요 12주되자마자 새치때매 뿌염했고, 젤네일은 매달 하고 있어요
속눈썹연장은 아기가지기전부터 한달마다 꾸준히 3년째 받고있구 염색은 12주되자마자 와칸으로 전체염색했어용ㅋㅎㅋㅎ
오히려 의사샘은 해도 된다하셨는데 미용실에서 노파심에 염색 안해주시더라구요ㅠㅠ
네~~참아야겠어여ㅋㅋ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