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4주차인데 아기가 가끔 미워요

몸이 힘들때마다 아이를 원망하게 되요 낳고서도 그러진 않겠죠..? 다들 모성애 얼마나 느끼시나요?

댓글

14

  1. 저도 처음에 입덧 너무 심할때 애기 엄청 원망하고 남편도 보기싫고 그랬어요ㅠ 중기되서 태동느끼고 조금씩 먹을수있으니 확연히 나아요 힘내세요

  2. 저두요~ 입덧하면서 매일밤 울고 안 좋은 생각만 하게되고 우울해지고.... 지금 애가 문제가 아니라 내가 죽겠다며 매일 힘들어했어요~ 제가 먼저 갖고 싶다고 계획해서 가진 아이인데 임신이 이렇게 힘든건지 몰랐어요 ㅠㅠ 그래도 입덧이 조금씩 가라앉으니 우울함도 조금씩 없어지고 한번씩 애기 생각도 하게 되더라구요~ 임신도 처음 엄마도 처음인데 처음부터 내가 아니라 애기부터 생각하게 되는건 힘든일 같아요.

  3. 저 14주까지 입덧하고 울렁거림 때문에 엄청 원망했어요 신랑 붙들고 울고불고 "행복하지 않아아아ㅠㅜ 엉엉" 지금 생각하면 넘 민망하긴 한데 다행히 신랑이 호르몬으로 널뛰는 기분을 이해해줘서 ㅠㅜ 고마웠죠 15주 지나니 울렁거림이 없어지고 살것 같으니 또 아무 생각 안들어요 ㅎㅎ

  4. 모성애는 갑자기 뿅! 하고 생기는게 아니예요. 날고서도 생길수도 있고 안생길 수도 있어요. 너무 죄책감 느끼지 마세요. 내몸 힘들면 그런 생각 드는게 당연해요. 엄마는 신이 아니예요. 육아할 때 아무리 모성애가 많은 엄마여도 아이 때문에 힘들면 욱할때 있어요 ㅎㅎㅎ 완벽한 엄마는 없습니다.

  5. ㅠ 저는 아이를 미워할 생걱도 못하요 왜녀면 솔직히 아무 생각 없어요 아직 ㅋㅋ 그냥 임신으로 인해 변하는 몸, 입덧으로 힘든 생활, 불편함 이게 먼저예요 ㅋㅋㅠㅠ 아직 존재가 느껴지지도 않는데 모성애가 뿅 생긴다는게 전 더 신기해요 ㅋㅋ 사바사 아닐까요..ㅋㅋ 저 같은 사람도 잇으니 걱정마세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