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화욜에 드뎌 아기만나요 성별도 빨리.알고 싶어요 제가 원하는 아들이기를 바래봅니다 ㅠ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아가 성별정해졌답니당!

아들맘 확정입니당!딸이라고 생각하고있다가 아들이라 당황했지만 건강하고 이쁘게 잘키워야겠습니다!
댓글
8
저는 첫찌 고기만 먹고, 과일 이런거 못먹었는데 딸이였고, 지금 둘찌는 고기 못먹고, 잘 안묵던 과일.밀가루류, 진짜 느끼한파스타 이런거 땡기더니 아들맘성별나왔어요~ ㅎㅎ

우와 저랑 비슷해요 첫찌때 고기 엄청 땡겻고 두찌는 고기 안땡겨요 삼겹이도 좋아하는데 안먹힘 ㅠ 아들이길 바래야겠어요 ㅠㅠ기운받아 갈게용
아들하나는 있어야 든든하죠. 저도 딸원했지만 아들확정이예요~~~^^!!축하해용
우앙 축하드려용!! 전 다음주 수요일에 가는데 너무 기대되용 @.@

ㅎㅎ진짜 설레더라구용 담주에 가셔서 건강한 아이상태 확인하시구 좀더 원하시는 성별로 나오시길 바랄께요!
저도 과일만 먹어서 딸인가 했는데 오늘 아들맘 확정받고왔어요 ㅎㅎ☺️!

헝 저도용 저 완전 고기치킨다못먹게되구 과일 면만먹어서 딸일꺼라고 확신하고 갔거든용ㅋㅋㅋ역시 예측불가인가봐용ㅎ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