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예매해요 저는 아들인데 엄청 확실하게보이거든요 ㅠ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성별 어때보이나요?

오늘 16주 3일 초음파보고왔는데 확답을 못들었어요 ㅜㅜ 다들 어때보이시나요~?
댓글
7
이정도면 아들같아보이세요!
전 첫째때 촘파에 저렇게 톡튀어나왔는데 딸이라고 햇다가 아들로 반전 됫어요 ㅋㅋ ㅠㅠ둘째는 지금 15준데 내일이면 아예밑이 그냥 밋밋해요 아들 같으세요 ◡̈
저는 15주에 비슷한 모양으로 나왔는데 80프로 딸이라고 하시더라구요!!

탈퇴한 유저
아들같긴한데 뭔가 끝이 갈라져있는것 같아 애매하네요 ~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