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이번주 15주차인데 병원에서 안정기접어들었으니 두피에 가깝지않게 해도괜찮다하시더라구요~ 그래서 그 다음날 바로 했습니닿ㅎㅎㅎㅎ속이 다 시원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곱슬머리이신 분들~
안녕하세요 :) 곱슬머리로 매직만 일년에 두번씩 하고 있는데 15주차에 참 지저분하네용ㅠㅠ 중기에 한번 하고 싶긴 한데 병원가려면 추석 지나야해서 혹시 병원에 여쭤보신 분 있으신지... 다들 어떻게 하시나용?
댓글
7
저도 3달마다 한번씩 매직을 꼭꼭 해야 하는 악성인데 임신을 계기로 탈매직을 선언하고 그냥 기르고 있어요. 검색해보면 탈매직하시는 분들 많더라구요. 용기를 얻어서 제 곱슬머리마저 사랑해보기로 했습니다. 곱슬머리+매직이 공존하는 지금이 제일 참기 어렵긴 한데, 얼마전 매직부분을 반 정도 잘라내고 내니 견딜만합니다.
저두 참다참다 14주쯤 매직했어요 중간에 파마약냄새가 좀 강했지만 하고 나니 아주 속이 다 시원해요
저희 선생님은 염색도 14주 지나서는 해도 된다하셨어요 오히려 매직이 염색보다 더 괜찮다더라구요~
저 할꺼에요 ..... 명절 지나고 할려구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