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주차 후반부터 안쪽에서 콕콕이 아니라 꾸욱꾸욱 눌리는 느낌으로 확실히 이거시 태동이다 느껴졌어요ㅋㅋ 생각해보면 그전에 꾸륵꾸룩 뽀글뽀글은 약간 상상태동 같아요 ㅋㅋㅋ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태동은 느끼신분 계신가여?
태동은 언제쯤 올까 궁금해서 인터넷에 찾아보니까 빠른분들은 13주차에도 느끼셨다는데 초산이기도하고 아직 16주차정도라 못느낀건지 없네요 초반에 보글보글(?)한 느낌으로 온다고 들어서 엊그제 하이베베에서 심장소리 들리던쪽에 뭔가 느낌이 비슷하게 온 것 같기도 한데... 오늘은 없는것 보니 아닌것 같기도 하네요 하하하하; 다른 분들은 태동 느끼고 계시는지 궁금해여~!
댓글
19
15주부터 느꼈어용 ㅋㅋ!!
둘찌라 빠른지 15주 되자마자 태동느꼇어요 신랑도 느꼇다고 하네요 ㅎㅎ
17주 3일쯤? 부터 느꼈어요
17주인데 뭔가 통!통!하는거 같은 느낌이 들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