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일동제약 알티지오메가3 먹고 있어요 만족하면서 먹어요 :)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오메가3 다들 뭐드시나용 ??
철분은 보건소에서 받은거 먼저 먹어보구 오메가3는 사야하는데요ㅜ 뭐가 좋은지 모르겠어요ㅜㅜ 다들 어디꺼드시나용 ????
댓글
22
뉴트리라이트요~


탈퇴한 유저
감사해요~
쁘띠앤 먹어요~


탈퇴한 유저
감사해요~
저는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매일유업꺼 임산부용 선물세트? 받은거에 들어있던 식물성 오메가3 먹구있어요!!!


탈퇴한 유저
감사합니다!
저는 GNM초임계식물성rtg오메가3 먹어용~ 이것도 알약 사이즈 작아서 목넘김 괜찮아요


탈퇴한 유저
감사합니당 ㅎㅎ

저두이거먹어용 ㅎㅎ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