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베지밀 임산부꺼 먹고 이써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드시고계신 두유추천해주세용~~!
두유가 똑 떨어져서 구매하려는데 드시고계신 두유 괜찮은거 추천해주세여~~~^^
댓글
18
전 정식품 베지밀 두유요~!!요즘 건강맘 먹고있는데 입덧으로 목먹는 영양 보충할수 있어 좋아요~!!

정식품베지밀ㅎㅎ영양보충 오~ 찾아볼께용ㅎㅎ감사해여🥰
전 변비가 있어서 파스퇴르 쾌변두유요~

파스퇴르 저두변빈데ㅠㅠ 찾아봐야겟네용ㅎ감사합니당🥰
전 항상 매일두유 99.9% 머거용. 무가당이라 조하융

무가당매일두유ㅎㅎ검색해볼게용 감사합니당🥰

저도 이거 먹어용
약콩두유 프로바이오틱스 함유된 걸로 먹고있어요 ㅋㅋ

오 약콩두유!ㅎㅎ감사합니다🥰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