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증상에 설사..

설사를 10일 정도 하고 있는데 임신증상인줄 알고 병원 안갔는데.. 문제있는거맞죠?? 시도때도 없이 배아프고 설사하네요.. 기운 다 빠지고 죽겠네요… ㅠㅠ

댓글

4

  1. 임신증상 맞아여~ 그래도 혹 음식 잘못먹고 탈나는 경우도 있으니 병원가보셔요 전 거의 한달 설사했는데 병원에서는 호르몬변화로 있을수 있다고 탈수 안오게 수분보충만 잘하고 매실같은거나 따뜻한 차 많이 마셔주라고 하셨어요~ 하루에 막 7번이상 하는거 아님 괜찮아요~ 근데 확실히 매실차가 효과가 있긴했어요~바로는 아니고 꾸준히 먹으니 이제는 설사 안해요~

  2. 저도 8주차에 폭풍설사했는데 유제품에 과일 너무많이 먹어서 약간 장염인거 같더라구여ㅠㅠ 혹시 요거트나 과일 많이 드시나요??

    1. subcomment icon

      아니요… ㅠㅠㅠ 라면, 샌드위치 이런거만 많이 먹는데 ㅠㅜ 설사해요 ㅠㅠ

    2. subcomment icon

      에고 그러셨구나ㅠㅠ 저는 며칠 좀 자극적인거 덜 먹었더니 바로 낫긴했어요..ㅠㅜ 아무래도 임신하고 장이 예민해지는거 같어요ㅜㅜ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