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증상 맞아여~ 그래도 혹 음식 잘못먹고 탈나는 경우도 있으니 병원가보셔요 전 거의 한달 설사했는데 병원에서는 호르몬변화로 있을수 있다고 탈수 안오게 수분보충만 잘하고 매실같은거나 따뜻한 차 많이 마셔주라고 하셨어요~ 하루에 막 7번이상 하는거 아님 괜찮아요~ 근데 확실히 매실차가 효과가 있긴했어요~바로는 아니고 꾸준히 먹으니 이제는 설사 안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증상에 설사..
설사를 10일 정도 하고 있는데 임신증상인줄 알고 병원 안갔는데.. 문제있는거맞죠?? 시도때도 없이 배아프고 설사하네요.. 기운 다 빠지고 죽겠네요… ㅠㅠ
댓글
4
저도 8주차에 폭풍설사했는데 유제품에 과일 너무많이 먹어서 약간 장염인거 같더라구여ㅠㅠ 혹시 요거트나 과일 많이 드시나요??

아니요… ㅠㅠㅠ 라면, 샌드위치 이런거만 많이 먹는데 ㅠㅜ 설사해요 ㅠㅠ

에고 그러셨구나ㅠㅠ 저는 며칠 좀 자극적인거 덜 먹었더니 바로 낫긴했어요..ㅠㅜ 아무래도 임신하고 장이 예민해지는거 같어요ㅜㅜ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