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 저랑 증상이 너무 똑같아서 제가 쓴 글인줄알았어요ㅠㅠㅠ전 그래서 명절전에 입덧약받아왔어요 먹으니까 확실히 괜찮더라구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이건 무슨 증상일까요?ㅠ입덧?체덧?먹덧?
7주차입니다 음식은 가리는거 없이 뭐든지 먹긴해서 축복받았나했는데 7주차 진입하니, 빈속에 속쓰리고 먹고나면 입안에 막 침 고이고 속이 울렁ㅠ또 많이 먹지도 않는데 금방 배부르고 배부른대로 소화안되고 속이 울렁ㅠ 계속 미약한 울렁거림이 지속되네요ㅠㅠ 남들이 얘기하는 입덧은 아닌데..이것도 임신증상 중 하나겠죠?ㅠ
댓글
17

약 처방 받으셨구나! 저도 증상이 더 악화되면 처방받아봐야겠어요ㅠ 심하신분들은 천국이라고 하시던데요
이게 입덧이래요. 저도 구토하는것만 입덧인줄 알았는데 ㅜㅠ

저두 웩웩해야 입덧인줄 알았어요ㅎㅎ먹덧과 체덧의 조화도 힘드네요ㅠ 아가만 잘 있다면 힘내야지요ㅎㅎ
저도 7주, 증상 완전 똑같아요..ㅠㅠ 특히 공복에 속쓰린증상이 너무 심해서 아니 위산분비가 왤케 활발한것같지? 항상 이생각 들어요 ㅎㅎ 공복이라 하기도 그래요 밥먹고 5분,10분만 있어도 속이쓰리고.. 그래서 계속 뭔가를 집어먹고있구 ㅠㅠ 하루종일 멀미같은 울렁거림.. 전 날 술 많이 마시고 속 불편한 느낌.. 욱 ㅎㅎㅎ

앗! 저두 그래요ㅠ 금방 밥먹었는데 배고픈듯이 속쓰리고 울렁거리네요ㅠ 지금부터 체중관리해야겠어요😂
체덧인거같기도..해요. 저는 먹고 나면 소화될 때까지 10-30분 정도 걸어요. 그러니까 좀 나아지더라구요..

체덧과 먹덧의 조화인거같애요ㅜ 체한느낌인데ㅜ배는고프고ㅠ에고ㅜ 지금 운동안하는데 걸어봐야겠네요
입덧증상은 정말 다양한것같아요 ㅠㅠ 조금씩 자주드세요 ㅠㅠ저두 여러증상과 싸우는중....화이팅

콩이맘님도 힘내세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