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장염끼 있어서 의사선생님께 물어봤는데 그 배 아픈거랑 아기랑은 상관없다고 하셨었어요 ㅎㅎ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배아파서 화장실만 4번
오늘 화장실만 4번 간거같아요 4번다 설사하긴 했는데 아기는 괜찮겠죠 ?
댓글
3
병원가서 링거맞고 이온음료많이먹으니 괜찮아지더라구요..저 첫 초음파보던날 설사만8번넘게하고갔었거든요ㅜ
너무걱정마세요 저도 설사 5번했는데 멀쩡했어요 음식조심해서 드세요 ~~~~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