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담당쌤은 해라, 하지말라 할 수 없고 엄마 마음이라고하시면서 파마, 염색 하시는 분들은 초기때부터 하시는 분들도 있다고 하더라고여ㅜㅜ 저도 고민하다가 새치때문에 스트레스 받아서 얼마전에 천연염색으로 싹 덮었어여ㅎㅎㅎ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파마
담당의는 30주 넘어서 파마 하라고 하는데 유투브나 검색 해보면 해도 된다는 의견이 많아서요 그래도 담당의 말 듣는게 낫겠쥬?
댓글
9
저희 쌤은 16주에 갔을때 물어보지도 않았는데 염색 펌 다 괜찮다 하셔서 그냥 저는 20주쯤 염색했어요~ㅎㅎ
저는 12주차에 허락 받고 펌했어요! 대신 미용사 분한테 임산부라고 말해서 최대한 두피쪽 약 안 닿게 요청드렸어요 ㅋㅋ 염색이 두피 발라야하는데 펌은 보통 아래쪽 약 하는거라 저희쌤은 환기 신경쓰고 해도 된대서 했습니다
파마에 매직스트레이트펌 (볼륨매직)도 포함일까요??? 전 매직을 너무 하고싶은데 ㅠㅠㅠ답답 ㅠㅠㅠ
음... 저도 그냥 ㅠㅠ 30주 넘어서 하시는게 나을거 같아요 ㅠㅠ 저는 그냥 아가 놓고 한달 있다 하려고 머리는 포기하고 삽니다... 얼태기 몸태기... ㅠㅠㅠ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