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조리원이용ㅜㅜ

일주일로 줄일까봐요ㅜ 남편은 일주일 이상 같이 못있을텐데 남은 일주일 정말 지루하고 우울할거같아요 꾹 참고 지내야될까요?몸생각해서?😭😭😭

댓글

9

  1. 저는 초산인데 노산이라🥲 3주하고 싶은데 조리원에서 2주권하더라고요? ㅋㅋ 제 몸 먼저 사람 만들어놓고 아기는 전문가에게 맡기고 몸 좀 추스르고 싶은데 2주로 될까 걱정스러워요🤔 일주일은 주변에 물어봐도 넘 짧은 것 같아요 조리원천국이라고 다들....ㅎㅎ

  2. 첫째때는 잘 모르니까 그냥 막연하고 우울하고 그럴 수 밖에 없어요 ㅠㅠ 아무래도 호르몬의 영향도 세니까.. 어쩔 수 없더라구요. 근데 저는 2주 동안 아기 케어하는거 배워야 한다는 일념으로 걍 버텼어요 😭 우울하다는 사실 빼고는 2주 채우시는게 여러모로 좋아요~ 잠도 푹 주무시고, 밥도 잘 드시고, 마사지도 열심히 받으셔야죵. 산후조리 꼭 잘 하시고 나오세용 👍🏻

  3. 경험상 조리원은 집에 와있어봐야 천국인걸 알게된다는 안타까운점이 있네요...ㅜㅜㅠ

  4. 남편 같이 있어봤자 제 손만 더 가게될거라 저는 초산인데도 그런걱정은 1도 없어요ㅋㅋ어차피 수유하고 맛사지 받고 어쩌구 하면 지겨울 틈은 크게 없을것 같아요. 조리원에서 남편은 무쓸모..

  5. 그르지마세요ㅠㅠㅋㅋㅋㅋㅋ 전 요번에 두찌 출산 앞두고 있는데 벌써부터 조리원 라이프가 기대되는🫣ㅋㅋㅋ 처음에는 답답할수도(?) 있겠지만 진짜 그 때 많이 자두고~ 시간대 맞춰 남이 해준 밥 맛있게 먹고, 전문가들이 내새꾸 케어 해주실 때 나는 나님 관리 해주세요~ 틈틈히 골반교정기 파라핀 하시고~ 마사지도 1일 1마사지 받으시면서요~ 초산이시면 아직 아가 낳고 난 후의 내 몸상태가 어느정도로 처참해지시는지 모르실테니 저는 극구 말렵봅니다🫣🫣 생각보다 내 몸 가누기도 힘들어요~ 집에 가면 아가 계속 안고 씻기고 하게 되서 나중엔 핸드폰도 무겁도라고요~ 부디 2주 푹 쉬세요~ 일기도 쓰시고 아기꺼 뭐 만들어도 좋고~ 교육도 많이 받으시고요~ 하하하 쓰다보니 너무 절절하게 말이 많았네요😂😂 제발 2주 꼭! ㅋㅋㅋ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