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부용레깅스말구 일반레깅스 신으시는분!!!

가을 겨울에 레깅스가 필요할 것 같은데 임부레깅스 사자니 출산 후에 못입으니 아깝고 ㅜㅜㅜ 그렇다고 맞는 바지도 없구 일반 레깅스나 스포츠용 레깅스 신으시는분 계신가요!!??

댓글

25

  1. 저는 임부레깅스는 너무 운동이아니라 일반옷?내복?같은 느낌이 들어서 원래 즐겨입던 룰루레몬 얼라인 입어요 배덮는라인으로 사면되구요~ 이전에 입던사이즈보다 +2사이즈했어요 24주입니당

    1. subcomment icon

      스포츠레깅스는 한번도 안입어봐가지구ㅜ.ㅜ 사이즈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더라구요ㅜㅜ 아무래도 일반 레깅스보다 쫀쫀하니 편할것같은데...

    2. subcomment icon

      스포츠레깅스는 말그대로 스포츠용이라 장시간착용시 몸에 좋지는 않아요 착용시 몸매커버가되고 움직이기 편해서 바로 느끼진 못할 순 있으나, 혈액순환이나 생식기건강에도 좋지않다고 알고있어요

  2. 아기낳고도 배가 바로 들어가는 게 아니라서 임부복 꽤 입는다고 하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조리원에서도 필요하긴해서 구매했습니다!! 감사해용ㅎㅎㅎ

  3. 조리원에서 레깅스는 추워서 입는건가요? 저도 1월 출산인데 몸에 열이 많아서 필요한가 생각중인데 꼭필수템인가봐요 ㅠㅠ

    1. subcomment icon

      바람들지말라고 입는것 같아용! 첫째는 완전 여름에 낳아서 양말만 신구 에어컨 선풍기 끄고 지내서 괜찮았는데 이번 출산은 겨울이라ㅜㅜ

    2. subcomment icon

      아..! 전 양말만 잘신으면 되는줄 알았어용 ㅋㅋㅋㅋ 저도 레깅스 샤핑좀 해야겠네요 ㅎㅎㅎ

    3. subcomment icon

      레깅스도 챙겨가구 바지도 챙겨갈거 같아요! 조리원에서는 편한 잠옷이나 바지 입으려고해요! 너무 꽉끼면 불편할거같아서용!

  4. 일반레깅스 입으려면 ㅠ 큰사이즈 하셔야 할거구 임부레깅스는 배가 넘넘 편해용 ㅋㅋㅋㅋㅋ신세계....

    1. subcomment icon

      조리원에서도 입어야하니 사는게 맞는거 같네용ㅜㅜ

  5. 저는 22주인데 그냥 입던 일반레깅스 입어요 원래 사이즈가 S면 M사이즈로 입습니다 같은 사이즈여도 스판측율?이나 밑위기장이 차이가 나더라구요 최대한 후기보구 밑위가 높고 부드러운거 찾아서 입습니당 젝시믹스는 사이즈도 다양하더라규요 .. 근데 큰거 입음 종아리쪽이 우글 거리는 단점이 ...🥲

    1. subcomment icon

      젝시믹스는 운동용 레깅스 인가요!

    2. subcomment icon

      네 맞아요 요가, 필라테스 용도로 많이들 입으시고 웨이트하는 분들도 입으시는데 레깅스마다 약간 텐션이 달라서 상세정보나 후기를 잘 보고 사셔야해용

    3. subcomment icon

      아하 감사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