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그냥 회사 실비가 있어서 딱히 안들었어요 ㅎㅎ 그리고 주위에서도 태어나고서도 실비 들수있고 보험 가입하려고 하는데 못들게 하는데는 없고 어떻게든 들게 해준다해서요 ㅋㅋㅋ 필요할고같으면 실비만 최소한으로만 드는게 가장 현명하다곤 했어요 그리고 태아보험이란건 없고 어린이 보험이랬어요 ㅋㅋㅋ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태아보험 안드신분 계신가요
태아보험 모두 들으셨겠죠??대부분???ㅎㅎㅎ 22주 6일까지 가입가능하다고 하는데 전 고민시간이 이제 몇일 안남았어요ㅜㅠ 아직 안들으신분은 혹 실비만 들으실건가요?! 30세 만기라도 드는게 나을까요?! (지금까지 이벤트, 입덧 하열 같은 임신증상 전혀없는 만29 초산모에요/ 20주 정기검진까지 아이도 쭉 잘크고 정상) 그래서 필요성을 잘 못느끼고 있어요 저도 살면서 보험 청구한 적도 실비말곤 잘없었고요! 아이도 정상 엄마도 젊고 건강한데 들으신분은 어떤 이유에서 들으셨나요?? 둘째 셋째이신분은 첫째때 아기 보험 청구 많이 하셨을까요?? 알려주시면 고민에 도움이 될것같아 글남겨요 :) 태아보험 진짜 필요해서 들어야 하는건지 실비로 대분분 다 될텐데 보험사 상술인건지 20년납 총금액으로 보면 800~1300 정도 큰금액이더라구요ㅎㄷㄷ 다들 태아보험료 얼마정도 감당하고 계신가요..??
댓글
36

남편도 회사 실비 그냥 태어나고 들면된다고 하더라구요 태아특약때문에 태어보험이라던데 건강해서 필요없을것같아서 안들까 고민중입니다~.~
저도 30세만기랑 실비 들었어요 초산이라 잘몰라서 그래도 오랫동안 돈내는건데 진짜 얼마나 알아보다가 들었는지 머리통 깨부셔질뻔했어요.. ㅋㅋㅋㅋㅋㅋ일단 설계사님 고르는것도 중요해요 저는 우리애기가 보험쓸때되면 한참후인데 그때까지 잘 관리해주실분이었으면 했었어요 인센티브 한번에 안받고 제가 해지하는그날까지 쪼개받으시는분들이 계세요 이탈할까봐라도 저희를관리 잘해주셔야되는건거죠 친절하게 잘해주시고 진짜 꼼꼼하신분으로 잘했어요 ㅜㅜ 저랑 진짜 관련없으신분인데 (내돈내산ㅜ) 주위에서 애기꺼 보험들고도 제가 하도추천해서 이분한테 그냥 상담받앗다가 재가입하신 애기엄마들도 있어요 제꺼 보험도 다 잘못되있어서 바꿨구요 ㅜ 상담한번 받아보세요 진짜 추천드려요 뽀또엄마 지인이라고 하시면 잘해주실거에요 제가 애기꺼 든것도 물어보시구 비교해보셔두되용 010-8794-4484 서지훈팀장

조도 초산이라 정말 고민되네용ㅋㅋㅋ 보험을 해결했더니 부러워요
첫찌때 30세 만기로 태아보험 들었었고, 이번엔 일란 둥이라 서류땔 것도 많고 보장도 안좋고 보험사에서도 거부가 많다 해서 안들었어요. 애기들 태어나고 들을 생각이예요

둥이 임신 너무 부러워요ㅎㅎ 건강히 태어나길 바라자구요ㅎㅎㅎ
사실 말그대로 보험은 만약을 위해 드는 보험일뿐인지라.. 들고 말고는 엄마 마음인거죠 ㅎ 다만, 22주 안에 들어야 하는건 엄마 몸상태 혹은 뱃속 아이 건강 때문이 제일 큰거 같아요. 혹시 아기 낳으면서 문제가 될 경우를 대비해서 특약을 넣어 어린이 보험을 드는게 태아 보험이니까용. 저도 의심이 좀 많아서.. 유튜브에서 태아 보험 검색해서 이것저것 좀 본담에 9천원짜리 태아보험 들었어요ㅋㅋㅋㅋ 실비는 태어나고 들어도 될 것 같아서 미리 지금부터 돈 내는게 낭비 같아서 아직 안들었구용 (저는 23주차예요)

9000천원은 처음들어보ㅓ요 정말 합리적 가격이네요ㅎㅎㅎ
100세만기가 좋긴한데 금액이 부담되고 ..ㅠㅠ 30세만기로 들었어요 그냥 꾸준히 부담없는선으로 들어야 유지가 잘될것 같아서요 . 5만원선에서 들었어요 보험은 솔직히 혹시나 하는 마음에 드는거라 ㅠㅠ

맞아여 100세는 너무 부담되도라구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