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엽네요 ㅎㅎㅎ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아침부터 태동 요동치네요
ㅋㅋ 아침부터 태동이.. 아주 난리난리네요 ㅋㅋㅋㅋㅋ 너 뭐하고 있니...? ㅋㅋㅋㅋ 귀여워요
댓글
8
작은 우주에서 막 탐험하고 있나봐요~ㅎ 잘 노는거 보면 넘 귀여워요 진짜 ㅠ
맞아요 태동요즘너무귀여워죽겠어요 ㅜ
ㅋㅋㅋ저도 아침 저녁으로 태동 활발하게해요
다들 이제 태동을 많이 느낄 시기이긴한가봐용 ! 저는 유난히 잘밤에 ... 많이 움직여요 ㅋㅋㅋ 제가 쉬면서 더 느끼는거겠죵 😁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