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아침마다 힘드네요

요즘들어서 아침에 배가아파깨요 ㅡㅜ 돌아누울때도 너무아프고 소변인지 가스때문인지 조금만차도 배가 엄청 아프네요 오늘은 유독 더 아팠어요. 화장실 가려고 일어서는데 허리를 못펴겠더라고요 장기가 다 빠져나갈거같은느낌..배 손으로 받치고 낑낑 대면서 갔어요 너무아파서. 근데 또 볼일 다 보고나면 너무 괜찮아져요 애기가 커져서 뱃속 장기들이 눌러져 아픈 거겠죠..?🥲 맘님들도 이래요? 저 지금 25주 5일차에요

댓글

8

  1. 저두 그래용 ㅠㅠ 오늘 아침엔 더 힘들었다능.. 다행이예요!! 다들 비슷하신 것 같아서요ㅠㅠ 저두 엄청 걱정햇거든여!!!

  2. 자면서 소변참아선가..일어나면 배가 땡땡하고 아파요 잠자기 전엔 물을 안마시는게 좋을거같아요..ㅜㅠ 저녁9시넘어가면 화장실은 30분간격..자기전엔 10분간격으로 3번은 가야 잠자리에 드는거같아요ㅜ 저도 왼쪽 아랫배가 ..걸을때도 아파요ㅠ 22주부턴..변비도오고 힘들어요ㅠ 곧 임당검사인데.. 하루 사과 2개씩 먹고 화장실은 가고있는데 달달한게 자꾸땡겨서 걱정입니다ㅠ

  3. 저도 그래요ㅜ 어디라 콕 찝어 말할수도없고 그냥 배가 다아파요ㅜㅜ흑

    1. subcomment icon

      열매맘님도 화장실 볼일보고나오면 괜찮아지시나요?

  4. 애기가 커지면서 그런것같아요~ㅜ 돌아누울때진짜 너무 불편해져요ㅜ 위까지 눌리는 기분…

    1. subcomment icon

      이거 막달까지 이래야하나요;? 🥹

  5. 혹시 왼쪽배에요..? 저도 왼쪽배가 찢어질듯이 아파가지고 밤에 다니는 병원 분만실가서 진료봣어욬ㅋ ㅠㅠㅠ선생님이 왼쪽배가 대장이 마지막으로 돌아나가는 곳이라고 변비때문에 도 그럴수 잇다고 하셨고 혹시 수축일지 몰라 경부길이도 재고 왓어요!!

    1. subcomment icon

      그냥 아랫배자체가 아파요..🥲 일주일전에 정기검진갔다왔는데 어느것도 비정상이라는 얘기는 못들었는데 장기가 그냥 눌려서 그런듯해요 항상 아침에 누워있다가 일어날때만 그래용 흑흑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