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저 같은분 계실까요?ㅜㅜ

오늘부로 딱 24주 아들맘이에요. 태동얘긴데요~~ 태동도 20주 넘어서 ㅋ병원진료때 전혀 모르겠다고 이야기 했더니 주수가 작지만 태동검사를 해주셔서 그때부터 조금씩 느끼기 시작했어요. 아기는 성별을 알기 전부터도 촘파볼때 엄청활발해서 나닮아서 활발하나보다 했는데ㅡㅡ 저는 다른 맘님들 처럼 아가가 태동이 많지 않아요ㅡ 아들이라 더 활발하게 느끼고 계속 느끼신다는데 저는 하루에도 몇번씩 잘있는지 손으로 톡톡 건드려 볼정도에요ㅡ 어느맘님이 알려주신 유트브 태동음악 들려줘도 조용하더라구요ㅋㅋ 태동이 전혀 없는건 아닌데 요며칠 걱정이 되더라구요. 다른분들도 다들 고충이 있으시겠지만 늦은나이에 유산후에 생긴 첫아인데 임신부터 지금까지 걱정넘어 또 걱정ㅜㅜ이네요. 혹시 저처럼 태동이 약하신분 계신가요? 그래도 괜찮은거라고 위로받고싶은 아침이에요~

댓글

24

  1. 저도 아들인데 저녁에자려고누우면 그때조금꼬물거리듯 툭치는게다네요ㅎㅎ

    1. subcomment icon

      그래도 잘 있겠져?ㅋ 이제 우리 걱정하지말고 지내요~~

  2. 전 26주딸인데.. 태동이 하루에 3번정도 아주 미세하게 느껴요 신경안쓰면 그냥 장이 꼬르륵 느낌인가? 할정도.. 쌤도 초음파보더니 얌전하다네요 우리 넘 걱정말아요 ^^

    1. subcomment icon

      네~~감사해요^^ 얌전한 공주님 상상만해도 넘 좋은데요?ㅋ

  3. 25주 1일 아들맘인데 저도 그래요!!!! 촘파만보면 애가 너무 잘 놀아서 태동이 안느껴지는게 이상할 정도인데 전 새벽에 한번씩 느껴지더라구요! 엄마가 잘 못 느끼는 경우도 많대요!!! 걱정 안하셔도 될거같아여ㅎㄹ

    1. subcomment icon

      네네 저도 아예 없는건 아니니까 좀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지내보려구요~~

  4. 24주인데 태동이거의없어요, 건강히잘있겠지 생각하는마음뿐이네요 ㅎㅎ ㅜ

    1. subcomment icon

      우리 아가들은 얌전이들인가봐요ㅋ기

  5. 저도 23주인데 하루에 한 두번 할 때가 많아요ㅠㅠㅋㅋㅋㅋ 오랜만에 태동하다가 특히 신랑이 배에 손 올리거나 말 시키면 딱 멈추고... 겨우겨우 느끼고 있어요ㅠㅠ헿.. 걱정마세요 아가는 잘 크고 있을겁니다!!^^

    1. subcomment icon

      ㅋ저도 그나마도 저나 남편이 손대고 말걸면 아예 고요해요ㅋㅋ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