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모르니 병원가서 확인한번 해보시는게 좋을것같아요! 저도 배 쿡쿡 쑤셔서 병원가서 확인해봤는데 난소가 아픈게 아니니 걱정안해도 된다고 하셨어요! 뭐든 불안하면 확인한번 하는게 좋은것같아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 배통증 ㅠㅠ
12주 1일차인데 오늘 갑자기 엄청난 배통증이 왔어요 여태 피비침같은건 한번도 없었고 지금도 없구요.. 생리통처럼 엄청 아프고 움직일때도 계속 엄청 아픈데 왜이럴까요ㅠㅠ 약간 자궁이 부은느낌? 땡기고 그래요..ㅠㅠ 콕콕 쿡쿡 쑤신적은 많은데 이렇게까지 엄청 아팠던 적은 없었어서 걱정이 되네요 병원 가보는게 좋겠죠..?
댓글
3
생리통처럼 아픈건 자연스러운 자궁이 커지는 통증정도라 걱정하실필요는 없다고 다들 그래요! 병원에서도 마찬가지구요. 생리통처럼 콕콕 아픈느낌이 아닌 쥐어짜는듯한 극심한 통증, 출혈을 동반한 통증이 아닌 이상은 크게 걱정하실 필요는 없으실거 같아요. 저는 한번 5분이상 일어나지도 못하고 누워있지도 못할만큼 쥐어짜는 통증이있어서 병원갔는데 아무이상없었어요. 통증이 있다해서 무조건 안좋은건 아닌거 같아요. 그래도 걱정되신다면 병원가보시는게 제일 맘편하죠! 아가는 갠찮을거에요 우리 같이 아가를 믿어요🫶🏻
네넹..ㅠㅠ 생리통처럼 아프면 무조건 병원이용 ㅠㅠ 저도 생리통 처럼 아파서 갔는데 다행히 아가는 잘 있어서 한시름 놓았어요.. 의사쌤이 그래도 피비침있는지 계속 확인하고 무조건 눕눕하랬어용 ㅠㅠ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