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도법은 아들각도같네용ㅎㅎ!!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고수님들>.<

이거슨 꼬추인가요!!!!???ㅎㅎㅎㅎㅎ너무 궁금합니다
댓글
10

왕자로 마음 잡아야..하나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ㄹㄹㅎ
각도가 왕자니 각도네요 ^_^

왕자일까 공주일까 너무 궁금해죽게써여ㅎㄹㅎㅎㅎㅎㅎㅎ
조금 더 지나야 알 수 있을거같아요!!ㅎㅎㅎ

기다림의 연속인가봐욯ㅎㅎㅎㅎ
생식기는 맞아보여요 ㅎㅎ 저 시기에는 여자도 저렇게 튀어나와있긴해용

ㅎㅎㅎ꼬추인줄 알앗어요..ㅎㅎㅎ
네..생식기는 맞는데 저때는 딸아이든 아들이든 다 튀어나와있어여;; 이제 각도법으로 예측하실려면 좀 더 확대하셔서 성기쪽이랑 다리가 어떻게있는지 보고 예측정도만 가능하죠~;;저 성기가 위로솟아서 30도 각도이면 아들이고 등이랑 성기가 일자로뻗어서 가운데가 갈라지면 딸이요~

ㅎㅎㅎㅎㅎㅎㅎ역시나 쫌더 기다려야 하는가봐요ㅎㅎㅎ감사해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