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자도자도 피곤해요! 낮잠 못자면 눈이라도 감고 몸을 기대고 계시면 좋을것같아요! 낮잠효과가 있다네요😊 엄마가 쉬면 자궁도 편안해질것같아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차 피곤함
일을 다니고 있는데 일다녀서 피곤한걸까요 ... 아님 임신 증상인가요...조금만 활동해도 급 피로해지네요 ㅠㅠㅠ 낮잠을 못자면 태아에게 안좋은점이라도 있을까요?🥲
댓글
3
저두 자도자도 피곤해용 ㅠㅠ 그래도 피로가 막 몰려오면 잠깐 이라도 눈 붙이시는게 나아용 ㅠ!!
낮잠을 못잔다고 태아에게 영향이 가진 않지만 엄마가 많이 피곤하고 지치면 그만큼 아기도 힘든거니 쉬어주시기만 하면되요~ 중간중간 당 섭취도 해주시는것도 도움되구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