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오늘 12주 5일 인데요. 저는 8주부터 피비침 있고 9주 때 저도 패가 팬티라이너 3개 정도 있다가 하루는 완전 저는 피를 뿜었습니다. 생리대 3번 갈고 오버나이트 하고 자구 그랬는데 애기는 잘 놀고 있어여. 피가 안 멈추고 계속 있어서 의사쌤이 입원하라고 했는데 싫다고 걍 친정와서 해주는 밥만 먹고 매일 눕눕을 17일 했어요. 선홍색피는 안 가고 시꺼멓게 생긴 피랑 덩어리만 좀 나오구요. 지금은 많이 없어졌어여. 그래도 하루에 팬티라이나 두번은 갈아요~ 저도 아무 병 없어요. 염증 없고 아무 원인 없고 걍 애기가 너무 빨리 크니 자궁이 갑자기 커지면서 그럴 수 있다고 하더군요. 선홍색 피만 아니면 크게 걱정을 안 해도 될꺼 같은데요. 스트레스 받지 말고 절대 안정 취하세요~ 병원에 갔더니 피고임이 아직 있다니 피가 한달이 나올지 두달에 그칠지 그건 의사쌤이 장담을 못한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요즘 고민은 저녁에 안 토하고 잠을 좀 달콤하게 잤으면 해요 ㅠㅠ 엄마 되기 힘드네요 ㅠ ㅠ 엉 ㅠ 같이 힘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13주 하혈 힘드네요
임신 4주차부터 피고임 심해서 일주일 입원, 8주차에도 갈색피 비쳐서 병원갔더니 입원 권유 받았으나 집에서 3일 정도 안정취하는걸로 함. 12주6일 새벽, 갑자기 어릴때 생리터지는듯한 밑에 뭔가 나와서 팬티가 적셔진 느낌에 화장실 가니 처음보는 빨간피.. 팬티는 손바닥 만하게 젖어있었고 변기는 내 피와 함께 섞여 핏물이 되어있었다. 너무 놀라 더이상 잠도 못자고.. 응급실로 갔다. 당직 산과 교수님이 질 초음파 봐주셨는데 다행히 아기는 건강했고 경부길이나 전부 정상으로 보인다며 무리해서인지 스트레스인지 정확한 원인은 모르겠고 피는 멈춘것같지만 또 나올수도 있으니 입원을 권유 받았다. 이번에는 입원 하겠다 하고 4일 입원했다. 딱히 처치를 해주는건 없지만 또 응급상황이 생겼을때 빨리 대처할 수 있고 병원에서 계속 누워있는게 좋을 것 같았다. 1일차 생리대에 피가 조금씩 묻어나왔고 소변을 본 후에 생리 이튿날 정도 처럼 변기에도 피가 조금 떨어져 있었고, 닦았을때도 빨간피가 닦였었다. 2일차에 담당 교수님이 초음파 봐주셨고 피가 .05센치 정도 자궁뒷쪽에 고여있는게 보인다고 했다. 조금만 안정취하면 될것같다고.. 2일차부터는 색이 점점 찐해지고 있었다 찐빨강에서 고동색 갈색 연갈색.. 중간에 다시 빨간피가 한번 나왔으나 이후로는 계속 갈색으로 조금 묻어나왔고 나는 사실 3일 입원 생각으로 왔는데, 의사샘이 안된다고 하여 하루 더 지켜봤다. 4일차가 되니 많이 양호 해졌다. 거~의 나오지 않았고 조금씩 갈색 피 찌꺼기 정도만 닦였다. 교수님이 하루 더 지켜보는걸 권유했지만 상태가 좋아지고있는 것 같아 집에서 쉬겠다 하고 퇴원했다. 나와서 햄버거를 사먹고 집와서 짐을 조금 정리하고 과일이랑 과자 먹으면서 쇼파에서 티비보다가 양치하려고 화장실을 갔는데 갑자기 또 밑에서 뭔가 나오는 느낌이 났다. 팬티를 내려보니 또.. 또.. 빨간 피 ㅜㅜ 급하게 변기에 앉았는데 와중에도 피가 뚝뚝 떨어지고 있었다. 그래두 한번 경험 해봤다고 침착.. 잠깐 이런거겠지? 하고 팬티라이너를 갈아입었다. 이후 아랫배가 콕콕 쑤시는 느낌이 살짝씩 있었다. 정 안되겠어서 침대 누웠는데 또 살짝 나오는 느낌이 들었다. 많지는 않지만 빨간피가 조금 나왔다. 그러려니.. 하고 자야겠다 싶어서 한시간 가량 잠들었는데 그사이 또 피가 나온거다ㅜㅜ 화장실 가보니 지난 새벽에 처음 피 났던 것 처럼 팬티는 젖었고 변기는 또 빨개졌다. 계속 나오는가보다 싶어서 생리대로 갈아입었다. 지금 나는,, 나만 이런건지 괴롭기도 하고 다른 분들도 나처럼 하혈 멈췄다 했다 여러번 한적 있는지 궁금하다.. 조언도 얻고싶고.. 오늘 퇴원했는데 퇴원하면서 초음파 보고 집에 올럴 후회되기듀 하고ㅠㅠㅠㅠㅠ 복잡한 심경으로 일기처럼 써봤어요..
댓글
8

에공ㅠㅠㅜ님두 고생 많으시네요.. 진짜 같이 힘내요 우리~!!

탈퇴한 유저
저는 제작년 이런일 생겼어요 그데 결국는 양수 땜에 유산 되더라구요 물 많이 드세요

양수 이야기는 없었어요 ㅠㅠ물을 많이 마셔야 하나 보네요.. 감사합니다


탈퇴한 유저
네 양수는 물계속 마시는게 좋아요
양수가 터지거나 그러진않으셨어용?? 저도 13주에 생리터지듯이 나와서 새벽에 울면서 산부인과를 응급으로 갔어요 ㅠㅠ 그래서 응급입원하고 양막파열이라규해서 양수흘러나오고 4일정도하고 집에왔네용 ㅜㅜ 그래도 피가 찔뜸찔끔씩나서 ...ㅠㅠㅠ 또 그럴까봐 무서워용 ㅠㅠ

에휴., 저는 딱히 진단은 안내리더라구요ㅠㅠ 제발 이번 이벤트가 끝이었음 좋겠어요 제발..

그럼 왜 출혈이있는거지용...? ㅠㅠ 피고임인가?? ㅠㅠ 각소네님이랑 저 이제 더 이상의 이벤트는 겪지말어용 ㅠㅠ 꼭 ㅜㅜㅜㅜ 눕눕하면서 만출해용 ㅜㅠ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