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이게 태동이 맞겠죠???

25주 5일 초산맘이예요ㅠㅠ 지금쯤이면 태동이 활발하다던데 전 왜 잘 안 느껴질까요??ㅠㅠㅠ 새벽에 한번씩 맥박 뛰는거 처럼 느껴지는게 태동 맞겟죠??? 제가 둔해서 잘 못느끼는 거겟죠??? 정확히 어떤게 태동인지 헷갈려요ㅠㅠ

댓글

10

  1. 저두 25주차인데 태동이 얌전해서 안그래구 정기검진때 여쭤보니 애기가 기질자체가 조용한걸수도 있어서 그렇다네요ㅎㅎ초음파 검사나 다른 문제 없으면 너무 걱정 안하셔두 될거에요! 뱃속에서부터 얌전한 효자효녀들인가봐요🤍

  2. 저는 21주부터 느꼈는데 일주일 지나니까 배 밖으로도 가끔 뽈록~해요~! 꾸루륵~ 하는것도 태동 맞아요~! 저 초기에 태동이 그랬어요~

  3. 저도 내일이면 25주 들어가는데 태동이 비교적 없어서 매일이 걱정이네여 ㅜㅜㅜㅜ

  4. 저랑 주수랑 일자까지 같으시네용 저는 엄청 발로차서 배가 볼록볼록 움직여요ㅎㅎ초음파볼때도 움직임 크게 없는 아가면 태동이 많이 없는게맞는거아닐까요? 저는 쌍둥인데 둘다 엄청 움직여대서..깜짝깜짝놀래요ㅎ

    1. subcomment icon

      초음파보면 너무 움직여대서 항상 애가 너무 잘놀고 있어요!! 라고 하셔요ㅠㅠ

  5. 뱀지나가듯 꾸르릉~스르륵~ 뭔가 내장이 움직이느누느낌도 들고요! 통통 치기도하구여!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