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기 간식인가용 ㅎㅎ 넘 귀여워용 ㅎㅎ 일반 아이스크림은 달아서 먹기 걱정되었는데 고마워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심하신 분들

6주차에 입덧 시작해서 현재 14주까지도 토덧중인데 형님이 컬리로 보내주신 콜드스프링 아이스크림이 엄청 도움돼서 공유하고싶어 올립니다! 많이 달지않고 상큼하고 차가워서 토한 직후나 속 울렁거릴때 잠재우기 좋아요 ㅠㅠ 모두들 화이팅
댓글
3
오! 저도 구매해야겠어요 감사해요
감사합니다! 주문햇 어ᄋᄋ용😊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