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하루 아무렇지 않아서 머지머지 이제 끝난건가 아님 잘못된건가 햇는데 다음날 다시 시작됏어요 ...언제 끝날려나 ㅠ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이 갑자기 없어질 수 있나요
임신 극초기부터 시작돼 좀 잠잠해지나 싶다가 10주부터는 다른 차원의 입덧이 시작되서 입덧약을 하루에 3알씩 먹어가며 버텼는데 지금 14주가 된 시점에서 입덧이 완전 좋아진거 같은데 다른맘님들도 이러셨던 분이 있으신가요? 또 어디에서는 입덧이 갑자기 사라져도 안좋은거라고 해서 좀 걱정이 되네요
댓글
20

저두 어제부터 다시 시작해서 약 먹구 있어용...ㅠㅠ 그래도 태동 느끼기 전에는 입덧만이 아가가 잘 있다는 뜻이라 좋게 생각하려구요ㅜㅜ

맞아요ㅜ저도 힘들어도 버틸수있네요^^ 화이팅 해요
저는 12주에 피크찍고 13주차 넘어서니 귀신같이 사라졌어요!~

오! 사라지셨다니 넘 다행이네요 ! 저는 꿈같은 이틀을 보내고 다시 입덧타임이요ㅜㅜ 축하드려요~~
저도 9주차에 없어지는 것 같았다가 10주차에 다시 체덧과 구역질로 시작되더라구요ㅠㅠ

아이구 체덧은 느껴보지 못했지만 넘 힘들거 같아요ㅠㅠㅠ 구역질도 진짜 힘든데 정 힘드시면 병원에 상담해보시고 수액 맞는것도 추천이요ㅜㅜ
저도 토덧 체덧이 이틀전까지만해도 정말 심했는데ㅜㅜ 어제부터 약간 울렁거리기만하고 좋아졌어요 ㅎ

울렁덧도 하루종일 멀미하는 느낌이라 힘드실텐데 같이 이겨내보아요! 항상 병원 가서 뭐가 힘들어요 할때마다 담당의 선생님께서 우리 같이 힘내봅시다 아기는 잘 크고 있으니까요~ 이렇게 말씀해주시거든요! 힘내세용!!
축하드려용 ㅎㅎ 저는9주차에 없어진듯 하다가 다시 잔잔하게 생겨서요ㅠㅠ 12주찬데 언제 없어질지...

보통 14-16주 얘기하시던데 사바사라서 예상을 못하겠네요ㅠㅠ 아나바다님도 힘내세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