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어즙 가물치즙? 다 살이 엄청 찐다네요...사바사겠지만 다 기름덩어리라고...ㅠㅠㅠㅠ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잉어즙(자연산, 한약재x) 복용
어머님께서 해주셨는데 100개입이고 자연산잉엉에 노란콩 생강 도라지 들기름 이렇게 들어갔다고 합니다 하얀색 약봉지에 들어서 배달받았어요 곰국같이 냉장보관해도 잘상한다고 냉동보관해라해서 냉동보관해놓았습니당 지금은 11주5일인데 입덧때문에 시작을 못할거 같고 안정기되면 먹어볼까하는데 괜찮을까요
댓글
5
저라면 안먹을거같아요
저희 의사쌤도 저런 액기스, 즙종류 절대 먹지 말라라시던데요..
저는... 못먹을것같아요ㅠㅠ 감사하기는 너무 감사한데... 그게 의약품도 아니고 안전테스트를 한것도 아니니까... 문제생겼을 때 괜히 어머님 탓할것같아서요ㅠㅠ...
제가 다니는 병원에서는 한약 절대 먹지말라던데요ㅠ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