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담당샘은 남자 정액 애기한테 안좋을수있다구 하더라구요. 저라면 질외사정 할거같아요 괜히 찜찜하니~~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잠자리 관계는 어떻게 하시나요?
지금 14주째 들어섰네요. 저흰 일주일에 한번은 꼬박 관계를 갖고있어요. 저번주 월욜 1차 기형아 검사결과 정상이라고 나왔어요. 특별히 몸이 어디 불편한건 아닌데 관계 후 질내 사정을 하는데 지금은 괜찮아도 차후 혹시나하는 마음에 걱정되서요. 혹시 다른분들은 어떻게 하세요?
댓글
9
이건 몸상태따라 다른듯요~ 질내사정이 엄마는 못느껴도 아가는 수축그대로 느껴서 집이 순간적으로 좁아져서 스트레스 지수가 올라간다곤하던데 엄마가 얼마나 관계를 오래하는지 자세같은거나 그런거 따라 다르기도 할거구 그리고 임신초기는 관계하고 혹시나 상처라도나거나 질염에 걸리면 아기한테도 감염가능성이 있어서 하지말라는게 제일 커서 콘돔끼라고 병원에서도 무조건 강조하는 내용인거구요~ 전 지금은 유산기로 안하지만 둘째임신때는 초기빼곤 그냥했었는데 자주하니깐 확실히 수축이 잦아선지 나중에 조산기 와서 입원도했었어요~ 첨엔 모르지 나중에는 아가한테 영향가긴하던데 몸상태가 괜찮고 아기가 잘견뎌주고 받아준다면 나쁘진않다고 생각하네요 가능한 조심하면서요~

오~~자세한 내용 감사해요
질내사정 해도 된다는 선생님도 계시긴 하던데 혹시 모를 위험때문에 콘돔을 사용하거나 질외사정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그 혹시모를 위험이 ..... 우선 콘돔을 구비해놔야겠네요
특별히 세진않지만 일주일에 세네번씩 할 때 도있지만 딱히 문제 없는거같아요... 저 아는언니도 그냥 했는데 지금 만삭인데 문제없대용~

그러게요~ 괜찮다고 하신 분들이 다반사더라고요. 근데도 혹시나 하는마음에^^
질내사정은 자궁수축을 유발할수있어 안좋다고 들었어요. 관계 자체도 초기엔 유산 가능성 높아져 좋지 않다 들었지만, 하더라도 꼭 콘돔 사용하시는게 좋을거같습니다~

이 내용은 책에서 보긴했네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