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첫째때 그랬다가 출산 후 조금씩 돌아오다가 둘째 임신하면서 다시 생기고 있어요😂😂그나마 마스크껴서 가렸는데.....이젠 밖에서 밥도 먹고 하니...이게 또 스트레스네요ㅜㅜ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입주변 버짐, 착색ㅠ
입 주변에 하얗게 버짐 피는 분들 많으실텐데, 저 또한 그렇구요ㅜㅜ 그런데 혹시 갈색으로 착색되는 분들도 계실까요?? 없어지긴 하는건지...ㅠㅠㅠ
댓글
10

그러게요ㅠ 마스크 벗으면 다들 하얗게 일어난 입만 보는 거 같아서 민망하답니다ㅠ 출산해야 돌아오는거군요ㅜㅜㅜ
ㅠㅠ수분부족때문인가요...?

보습도 잘 하고있는 거 같은데, 임신하면 버짐 생긴다고는 하더라구요ㅠ 근데 갈색, 붉은색으로 자리잡을 줄이야..ㅜㅜ

아쿠ㅠㅠ 영양보충 잘하시고 얼른 원래 피부로 돌아오시길 바라요ㅠㅠ
저도 주변에 너무 갈색?빨간색?으로 변해서 찾아보니 바세린바르고 좀 나아졌단 맘카페글보고 바르고있는데 좀 미미하게 연해지는거같아요퓨

바세린 바르면 연해지나요??!! 버짐도 착색도 계속이네요ㅜ

저는 좀 연해지는거같아용! 남편도 좀 연해졌다 하구용!!
저는 빨개져서 고대로에요ㅠㅠ 점점 번지네요

저도 범위가 넓어지고 있어요ㅜ 입술 아래까지ㅠㅠㅋㅋ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