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중기 들어서는 괜찮지만 초기에는 안된다고 들었어요 ㅠㅠ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13주5일차 다들 목욕탕 가시나요~?
임신 전 목욕탕러버였던 1인입니다🙋🏻♀️ 사우나는 못들어가더라도 다른 맘님들 목욕탕은 가시나요~? 양수가 데워지면 안좋다고해서 전 최대한 참다 한번씩 가서 탕에 5분 정도만 있고 때 밀고 오는데 다른분들 궁금해요!!
댓글
12
5분도 뜨거울거예요 ㅠㅠ 책에서도 뜨거운물로 샤워도 하지말라던디 미지근하게하라고 ㅠ 탕 오분은 넘 뜨거울듯요 아기가
참으셔요...감염 또는 양수가 따뜻해지면 안된다고 들었습니다
저도 목욕탕 좋아하는데 못가고 잇어요 그냥 집에서 때비누로 대충 한번 밀어요 괜히 사람많은데 가긴 위험하고 미끄러질수도 잇으니 안가는게 좋은거 같아요
뜨거운 물에 아예 들어갈 생각도 안해요! 5분이라도요 ㅎㅎ 겨울 다가오니까 더 지지고 싶긴하지만 ㅠㅠ 오쩔수없다고 생각하고 있어용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