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디클렉틴 아직 드시는 분 계신가요 ?

저 23주 2일인데 , 어제 하루 안먹었다고 오늘 분수토 2번하고 벙쪄서 다시 먹고 누웠어요 .. 아직 이런 주수에도 드시는 분 계실까요 ..? ㅠㅠ

댓글

14

  1. 저도 3알에서1알로줄긴했지만23주차인데 그한알안먹으면 속이울렁울렁대서그냥 먹고있어용 ㅜㅠ

  2. 저두요!! 한번 깜빡하고 안먹었다가 밤에 토하고 난리나서 다시 1알씩 먹고있어요ㅜㅜ그냥 맘편하게 먹으려구요

  3. 아직도 입덧때문에 고생하시는분들 너무많네요ㅜㅜ 너무 안타까워요ㅜㅜ얼마나 힘드실까 휴.. ㅜㅜ백일도 안남았어요 우리모두 힘내요♡

  4. 아이고ㅠㅠ진짜 고생하시는분들이 많으시네요ㅠㅠ입덧 얼른 나으시길 바래요ㅠㅠ

  5. ㅠㅠ여러분 힘내세요ㅠㅠㅠㅠ저 24주차인대 한알까지 줄인상태로 불과 2주전에 하루 깜박하고 빼먹엇다가 회사오자마자 연차쓰고 집가고 난리가났었거든요??ㅠㅠ 근데 그러고 나서 또 약먹으면 너무 괜찮길래 이번연휴때 다시한번 약 끊어봤는데 참을만하길래 한 이틀 누워서 참아봤더니 끊기 성공했어요!!ㅠㅠㅠㅠㅠㅜㅜㅠ하지만 안좋으면 그냥 드시는게 나아요ㅠㅠㅠㅠ힘내세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디클렉틴 아직 드시는 분 계신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