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3알에서1알로줄긴했지만23주차인데 그한알안먹으면 속이울렁울렁대서그냥 먹고있어용 ㅜ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디클렉틴 아직 드시는 분 계신가요 ?
저 23주 2일인데 , 어제 하루 안먹었다고 오늘 분수토 2번하고 벙쪄서 다시 먹고 누웠어요 .. 아직 이런 주수에도 드시는 분 계실까요 ..? ㅠㅠ
댓글
14
저두요!! 한번 깜빡하고 안먹었다가 밤에 토하고 난리나서 다시 1알씩 먹고있어요ㅜㅜ그냥 맘편하게 먹으려구요
아직도 입덧때문에 고생하시는분들 너무많네요ㅜㅜ 너무 안타까워요ㅜㅜ얼마나 힘드실까 휴.. ㅜㅜ백일도 안남았어요 우리모두 힘내요♡
아이고ㅠㅠ진짜 고생하시는분들이 많으시네요ㅠㅠ입덧 얼른 나으시길 바래요ㅠㅠ
ㅠㅠ여러분 힘내세요ㅠㅠㅠㅠ저 24주차인대 한알까지 줄인상태로 불과 2주전에 하루 깜박하고 빼먹엇다가 회사오자마자 연차쓰고 집가고 난리가났었거든요??ㅠㅠ 근데 그러고 나서 또 약먹으면 너무 괜찮길래 이번연휴때 다시한번 약 끊어봤는데 참을만하길래 한 이틀 누워서 참아봤더니 끊기 성공했어요!!ㅠㅠㅠㅠㅠㅜㅜㅠ하지만 안좋으면 그냥 드시는게 나아요ㅠㅠㅠㅠ힘내세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