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이라두 드시구 영양제라두 챙겨 드셔요~ 저도 입맛이 있다가 없다가 자꾸 변해서 그때그때 일단 먹어요 먹다보니 들어가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돌아오지않는 입맛ㅠ 안먹어도될까요?
심한입덧은 없었는데 임신후에 계속 입맛이 없더라고요ㅠㅠ 임신전엔 잘먹으면 밥 두세그릇도 먹고 기본2인분씩도 먹었는데 식욕도 줄고 위도 많이 줄었나봐요. 먹고싶은것도 없는데 배는 자꾸커져서 소화도 잘안되니까 안먹고싶어져요. 남편이 그래도 먹어야된다 그래서 소식하는데 소화도 안되고 잠도 못자고 ㅜㅜ 24준데 몸무게변화도 별로 없긴한데.. 저녁한끼정돈 굶어도 될까요 ㅜ
댓글
7
힝... 저도 입맛없더라구요 그래도 잘챙겨드세요~~ 엄마가 좋은음식 좋은거 잘먹으면 아이도 잘크는거 저는 몸소느껴서 저는 꾸역꾸역 단백질 야채 식사위주로 조금씩이라도 먹어요ㅎㅎ 소화는 좀 느리고 힘들지만 막상 먹으면 좋다고 배에서 뻥뻥차요👻
어머 저랑 똑같아요ㅜㅜ저도 입덧은 없었는데 입맛도 없고 특히 소화불량으로 잘못먹엇거든요..근데 배는 고파서 대충 먹어요...ㅜ임신전엔 식탐이 장난아니였는데ㅋ남편이 임산부가 왜 먹고싶은게 없냐고 신기해해요..🥲
나의 건강을 위해 간식이라도 챙겨드세요~ 아가는 엄마 먹는거랑 상관없이 큰다는데.. 그럼 결국 내 몸만 축나는꼴...
저도 밥먹기시러요 ㅠㅠ 그래서 식물성단백질 가루 사다가 우유에 타먹어요.. 맛나요 ㅋ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