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오일 같이발라요~발림도 좋아요~~ 저는18주부터 붉어지기 시작해서 발랐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튼살
26주5일 배 엉덩이 허벅지에 4개정도의 붉은선이 생겻는데 튼살인거같애여.. 안없어지는거죠?ㅠㅠ 헝헝ㅠㅠ크림2통이나 발랏는데 더 열심히 발라야겟어요ㅠㅠ
댓글
3
붉은때 완화제품 쓰면 효과 있다구 햇어요 ㅠ 저는 어릴때 생긴 엉덩이쪽 흰 튼살땜에 속상해요 ㅠㅠ
붉을때 열심히 관리하면 괜찮지 않으려나요? 흰색은 되돌릴수 없다곤했는데...붉은상태면 아직 희망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