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헤이즐럿 라떼 좋아해서 요즘 매일 젤 큰사이즈에 샷은 줄여서 마셔요 ㅎㅎ 커피빈 파우더 직구도 하더라구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커피빈 헤이즐넛 아메리카노 좋아하시는 분!

제가 사는 지역엔 커피빈이 없어요😂 가끔 땡길 때가 있는데 매장이 없으니 ㅜㅜ 그래서 옆동네 코스트코 다녀올 때 커피빈 헤이즐넛 파우더를 사왔었거든요! 오늘 아침 갑자기 그게 생각나서 오르조에 파우더 타서 먹는데 세상에 너무 그럴듯하네욤!! 커피대용으로 샀던 오르조가 솔직히 별 맛이 없어서 그냥 보리차처럼 마셨었는데.. 앞으로 이렇게 먹어야겠어요 ㅎㅎ
댓글
6
오 ㅎ 저는 그냥 카페가서 디카페인 주문해서 다 먹어버렷는데 좋은 정보네요~!
오오 코스트코에 파우더가 따로 파는군용! 꿀팁 감사해요🫶🏻
저도 커피빈 헤이즐넛 아메리카노 엄청 좋아해요!! 임신하고 커피 끊어서 못먹었는데.. 오르조+파우더 조합 좋네요 👍👍👍

이게 원두맛이 아니라 파우더맛이었구나!! 싶을 정도로 맛있어요🤣🤣 한 번 도전해보세용😚

넹 꿀팁 감사합니다 ☺️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