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로셩. 오일. 튼살크람. 이렇게 바르고 안텄어요 ㅎㅎ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튼살크림,오일중 어느것부터 바르는지 헷갈리네요ㅠㅠ
튼살크림이랑 튼살오일중 어떤것부터 바르시나요 베동님들은?ㅠㅠ크림바르고 오일을 바르고있는뎅 이게 맞는건지 모르겟네용
댓글
26
오일먼저 바르고 튼살크림 바르고 전체적으로 바디로션 바르고 있어요
저는 오일은 물기있을때 바르라 되어있어서 오일 크림순으로 바르는데 귀찮을땐 둘이 믹스해용 ㅎㅎ
전 26주차인데 튼살 관련된 화장품은 크림만 발라요. 전체적으로 바디로션 바르고 부분적으로 튼살크림 바르고 끝. 아직 트지 않앗구요.
저도 섞어발라요ㅎ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